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기출문제·모의고사·오답노트·자동채점

2016년03월06일 24번

[소비자상담 및 피해구제]
기업의 소비자전담부서의 인바운드 상담업무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?

  • ① 고객 불만에 대한 수렴, 조정, 효과 확인
  • ② 각종 서비스 가입유치 이벤트 홍보 업무
  • ③ 각종 유지 보수 관련 문의 업무
  • ④ 주문 및 예약, 예매 처리 업무
(정답률: 69%)

문제 해설

각종 서비스 가입유치 이벤트 홍보 업무는 소비자전담부서의 인바운드 상담업무와는 관련이 없으며, 오히려 마케팅 부서와 연관이 있기 때문에 해당하지 않는다.
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

연도별

진행 상황

0 오답
0 정답